INTJ 특징(장,단점, 조언, 개선책, 보완점)

반응형
    반응형

    INTJ 특징(장,단점, 조언, 개선책, 보완점)

    새로운 관계를 유지하기 어려운 이유

    intj: 새로운 관계를 유지하는 것은 쉽지 않은 일입니다. 이에 대한 이유 중 하나는 연애 자체가 낙담이나 좌절을 경험하는 것으로 가득하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상황에서는 사랑에 대한 탐색 자체를 포기하기도 합니다.

    또한 인간관계에서 불편한 부분을 고치려고 노력하기 시작하면, 그만큼 원래 상태로 돌아올 가능성이 높아서 오히려 상황이 악화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따라서 개선하려는 부분에 대한 신중한 분석이 필요합니다.

    일부 성격 유형은 다른 사람들과의 상호작용에서 특정한 문제를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일부 사람들은 집단에서 어떤 규칙을 따르기 어려워하며 거부감을 느낍니다.

    이러한 이유들로 새로운 인간관계를 유지하는 것은 어렵기 때문에, 건강한 관계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우리 모두가 상호작용에 대해 배울 필요가 있습니다. 상대방의 요구사항을 이해하고, 상호감정이 쌓일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찾기 힘들어합니다.

    자기 지식 수준을 끊임없이 향상시키는 유형

    자기 지식 수준이 정체되는 것을 꺼려하는 사람들은 끊임없이 지적 재산을 향상시키려고 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사람들은 고독한 경험을 하게 됩니다. 그러나 그들은 전략적인 사고를 가지고 있으며, 매우 극소수인 건축가형 사람들보다 이를 뼈저리게 이해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사람들은 전체 인구의 2%에 해당하며, 여성 중에서는 더욱 찾기 힘든 유형입니다. 인구의 단 0.8%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체스를 두는 듯한 정확하고 계산된 움직임과 풍부한 지식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자신이 가진 지식을 계속해서 확인하고 검증하기 위해 자주 읽기를 즐기며, 학습과 배움을 좋아합니다. 이들은 자신의 지식과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며, 일상 속에서도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찾고 끊임없이 시도해 봅니다.

    이러한 유형의 사람들은 적극적으로 학습하고 성장하기 때문에 비슷한 부류의 사람들을 찾기가 어렵습니다. 그러나 이들은 능력을 갖춘 사람들과 함께 시너지를 만들어 큰 성과를 이루기도 합니다.

     

     

    새로운 남극 항로를 열었다! - 현재 빙산 유동량 증가로 인한 암벽 해저 탐사에 대한 최신 소식

    최근에 수행 된 연구에 따르면, 북극 지역에서는 빙산의 유동량이 증가하면서 해저의 암벽 지형을 탐사하기가 더 이상 어렵지 않아졌다. 이러한 변화는 액체 탐사 장비와 함께 지역의 남쪽 끝에 새로운 항로 개발을 가능하게 했다.

    이러한 사실은 대륙과 바다 사이의 해저 지형을 연구하는 과학자들에게 놀라운 결과를 가져왔다. 이제까지 빙하와 빙산의 상당한 높이 때문에 해저 지형의 탐사는 어려운 일이었다. 그러나 최근 빙산 유동량이 증가하면서 해군 선박에 대한 암벽 지형 탐사가 지금까지 보다 쉬워졌다.

    이러한 소식은 해저 지형 연구를 하는 단체에게는 긍정적이다. 해저 지형의 변화는 지질학적 조건과 일반적인 기상상황 파악에 매우 중요하기 때문이다. 이러한 조건은 산업 분야나 일상적인 여행 뿐 아니라 대규모 재난 발생에 대한 대비 계획도 평가한다. 이러한 연구와 데이터는 지구 과학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게 된다.

     

     

    장밋빛 반짝임 - 안전한 전자 기기를 위한 새로운 재료를 찾으러 가다

    전자 기기를 사용할 때 뜨거워질 때 발생하는 문제는 잘 알려져 있다. 기존의 방열 물질은 여전히 부적절한 온도 조절을 통해 기기를 괴롭힌다. 그러나 최근 수행 된 실험은 우리가 기기의 안전과 오래 지속되는 수명을 모두 보장 할 수 있는 새로운 재료를 찾아낸다는 것을 보여준다.

    반짝이는 결정은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는데 큰 기여를 할 수 있다는 것을 밝혀냈다. 반짝이는 결정은 탄소와 알루미늄, 초저온의 가황제, 그리고 다른 물질의 조합으로 만들어졌다. 이러한 재료는 매우 높은 유도성을 가지며, 열 전달율이 아주 낮다는 것을 알려졌다.

    또한, 반짝이는 결정은 안정성 면에서도 우수했다. 현재 대부분의 방열 물질은 특정 온도에서 안정적인 성능을 발휘하지 못해 오래 사용 시간 동안 변화가 생긴다. 그러나 반짝이는 결정은 매우 고안적으로 설계되어 일정한 성능을 유지한다. 새로운 재료는 춣시 장치와 같은 다양한 기기에 포함 될 수 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