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에 바로 가야하는 아이의 증상

반응형
    반응형

    병원에 바로 가야하는 아이의 증상

    육아를 하다보면 아이의 다양한 증상을 경험할 고생 있는데요 그냥 지켜봐도 되는 증상이 있다는 반면 병원으로 바로 가야하는 응급의 경우도 있습니다. 어떠한 증상들이 응급일까?

    행복한 우리아이의 건강한 육아를 위해선 병원에 바로 가야하는 아이의 증상에 대하여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열이 38도 이상에서 계속 올라가거나 36도 이하의 저체온이 상황이며 즉시 병원으로 가서 진료를 받습니다.

    아이가 음식을 잘못 먹었거나 음식에 관심이 없을때 2회 지속 수유를 거부하거나 강한 구토가 했다면 번 이상 또한 6시간이 넘도록 자주하면 즉시 병원으로 가야합니다.

    2회 연속의 초록색 설사를 하는 경우, 18~24시간 후에도 기저귀가 젖지 않거나 일일6~8회보다 적게 기저귀를 적신다면 요로계에 문제가 있겠다라고 고생 있으므로 즉시 병원에 가야합니다.

    벌름거리는 콧구멍으로 힘들게 호흡하거나 15초 이상 길게 호흡하는 상황이며 1분에 30~40번 호흡하는 경우, 먹든지 안먹든지 입술이 파래지는 청색증이 있다면 기도폐색 등의 호흡기 문제일 고생 있으므로 즉시 병원으로 데리고 갑니다.

    아이가 계속 졸려하거나 깨는 것이 어려운 상황이며 자는 시간이 평소보다 6시간 더 길거나 달랠 고생 없는 계속되는 고음의 울음이 있다는 상황이며 출혈이 있거나 배꼽부분에 화농성 배액이 있을때 눈에서 발생하는 배액이 있을때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