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시기 어려운 mbti 4대장 - ISTP

반응형
    반응형

    ISTP 성격 유형의 경향성과 대처법

    ISTP: ISTP 성격 유형은 매우 독립적이며, 자신이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좋아한다. 그러나 그들은 때로는 감정에 속아 사기에 빠질 수 있는 경향이 있기도 하다. 또한, 자신이 조심성이 없다는 것을 깨닫지 못하고 자신만의 방식으로 사고를 처리하려는 경향이 있다.

    그렇기 때문에 ISTP는 자신의 감정을 돌아보고, 다른 사람들의 도움을 받아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경험이 부족하거나 어려운 문제를 해결할 때 다른 사람들과 소통하고 상의하는 것이 좋다.

    또한, ISTP는 자신이 감정에 속아 사기에 빠질 때가 있는데, 이럴 때는 다른 사람들과 이야기하며 객관적으로 문제를 바라봐야 한다. 이를 통해 자신이 올바른 판단을 내릴 수 있고, 사기에 빠질 위험을 줄일 수 있다.

     

     

    인공지능이 전화에서 불법 스팸 거래를 탐지하기 시작

    최근에는 인공지능이 조직적으로 이메일을 열람하여 이메일의 내용을 검사하고 악성 파일 또는 소스를 확인하는 일반적인 과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인공지능이 곧 모바일 전화의 불법 스팸 거래를 탐지하기 시작한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네이버는 최근 모바일 전화의 불법 스팸 거래를 탐지하기 위한 인공지능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네이버의 인공지능 기술을 적용하여 전화의 실시간 통화 중에 받은 즉시 문자를 분석하고 거래의 성격 등을 파악하여 사전에 차단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술은 전화에서 전달되는 불법 스팸 전화 및 문자 메시지의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프로그램이 개발되더라도 이러한 스팸 메시지를 보내는 사람들은 항상 새로운 방법을 찾아 기존 시스템을 우회할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이러한 활동을 직접 제재하는 조치를 취해야합니다.

     

     

    트위터, 보안 취약점에 대한 보상금 결제 주관사 변경

    트위터에서는 보안 취약점에 대한 보상금을 지급하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최근에는 보상금 결제 주관사를 변경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트위터는 현재 취약점 발견자와 함께 취약점 보상금을 지급하기 위한 HackerOne 이라는 보상금 결제 주관사와 계약을 맺고 있습니다. 그러나 최근에는 트위터가 자체적으로 보안 취약점 보상금 지급 시스템을 운영하기 시작했습니다.

    트위터는 취약점 발견자들이 트위터로 직접 보고하고 취약점 보상금을 요구할 수 있도록 새로운 보상금 결제 체계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변경은 취약점 보상금을 지급하는데 걸리는 시간을 줄이고, 취약점 발견자와의 의사소통을 원활하게 하기 위한 것입니다.

     

     

    페이스 ID로 코로나 19 진단서 발급 신청 가능

    최근에는 코로나 19 진단서 발급에 대한 다양한 서비스가 등장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App Pass라는 애플리케이션이 Face ID를 이용하여 코로나 19 진단서를 발급받을 수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App Pass는 대한민국 복지부에서 제공하는 스마트폰 인증서 발급 애플리케이션으로, 개인식별번호를 기반으로 사용자 인증을 수행합니다. 이번에 추가된 코로나 19 진단서 발급기능은 Face ID를 통한 추가 인증이 필요합니다.

    이로 인해 사용자들은 편리하게 모바일 기기에서 코로나 19 진단서를 발급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기능이 의료기관에서 발급받은 진단서와 동등한 지위를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ISTP 성격 유형_특징과 장단점, 적성 직업, 궁합, 연예인 분석

    MBTI 성격유형 검사에서 ISTP는 Introversion내향적">, Sensing감각적">, Thinking사고적">, Perceiving인식적">라는 4가지의 성격특징을 가진 유형입니다. 이들의 특징은 매우 현실적이고 실용적이며, 뛰어난 관찰력과 민감성, 그리고 창의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독립적이고 대체로 개인적인 일에 참여하며, 무엇이든지 뚫고 나아가는 성격을 지니고 있습니다.

    그러나 ISTP의 대표적인 단점으로는 때로는 대인관계에서 소극적일 수 있고, 타인의 감정을 이해하기 어려울 수 있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단점을 잘 극복할 수 있다면, ISTP는 경쾌하면서도 모험적인 삶을 누릴 수 있을 것입니다.

    적성에 맞는 직업으로는 기계공학자, 프로그래머, 산업 디자이너, 소방관, 군인 등이 있으며, ISTP 유형들은 이러한 직업에서 뛰어난 성과를 내며 많은 인원들과 협력할 수 있습니다.

    또한 ISTP는 ESFJ, ESTJ 유형과 환상적인 궁합을 보이며, 서로를 존중하고 나눌 수 있는 유대감을 형성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ISTP인 연예인으로는 예술가 로저 파셋, 음악가 데이브 그로저, 배우 카탈리나 산드노 등이 있습니다.

    ISTP들은 낙관적이고 느긋해서, 미래에 대해 별로 걱정을 안하고 시간의 흐름에 그냥 맡기고 하루하루를 즐기면서 살아가는 스타일입니다. 이러한 특성은 주변인들에게 매우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며, ISTP 유형이 가진 창의력과 관찰력은 사회 발전에 큰 기여를 할 수 있습니다.

     

     

    인컴복 제조업계는 속도를 내고 있다

    인컴복 제조업계가 최근 속도를 내고 있다. 코로나19로 인해 재택근무와 비대면 생활로 인컴복 수요가 급증한 가운데, 이번에는 여름철 이어 가을 단계에서도 인컴복 판매량이 높아지는 추세다. 이에 인컴복 제조업계에서는 다양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 그리고 청결함 등을 강조한 상품들을 출시하고 나섰다.

    인컴복 제품 중에서도 특히 쿨링 패브릭 제품이 인기다. 쿨링 패브릭은 특수한 기술로 만들어져서 체온을 낮추고 흡습성이 우수하여 땀을 흡수해주는 장점이 있다. 특히 여름철 더위를 겪는 사람들 속에서 이러한 기능성 상품들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승용차나 기차, 비행기 등 여행을 자주하는 사람들 속에서 인컴복은 필수 아이템 중 하나가 되어가고 있다. 일반적인 옷보다 가벼우며 접어서 쉽게 보관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기 때문이다. 여행 시 인컴복을 착용하면, 혼자서도 빠르게 간단한 세탁과 건조가 가능하므로 관리도 쉬우며, 늘어지지 않는 특수한 소재로 인해 원래 모양을 잃지 않아 오래 사용하기에도 좋다.

    인컴복 제조업계는 지금까지 물리적 환경에서 착용하는 옷과 달리, 환경이나 건강 등 신제품 출시와 개발을 통해 수요를 선도해 나가고 있다. 앞으로는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맞춰 인컴복 제품의 다양성과 기능성을 높일 전망이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