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 11기 순자 가방값만 7천만원?(+역대급 금수저, 수지 닮은꼴)

반응형
    반응형

    나는솔로 11기 순자 가방값만 7천만원?(+역대급 금수저, 수지 닮은꼴)

    지난 나는솔로11기에서 여자 나이 직업 등 자기소개가 이루어졌습니다. 단연 주목을 받는 것은 '순자'!

    반응형

    재활 피트니스 강사라고 밝힌 순자는 솔로 기간만 6년째라고 하는데요! 그녀가 공개한 인스타 사진들로 인해 네티즌 사이에선 화제입니다!

    다양한 명품 가방을 메고, 찍은 사진들이 눈에 띄었는데요!

    반응형

    최근 디시인사이드 갤러리에는 "순자 가방값만 합쳐도 7250만원이네"라는 글이 올라와 화제입니다. 해당글 작성자는 순자가 찍은 사진 속 가방들을 캡처해, 이 가방들의 실제 가격을 확인해봤습니다!!

    사진 속 순자는 샤넬, 에르메스, 디올 등 초럭셔리 브랜드의 명품 가방을 다수 들고 있었고

    이번 사진에는 없지만 다른 사진에서도 다수의 명품백을 인증한 바 있습니다.

    반응형

    형부는 로펌 회사 대표의 자제로 알려졌으며 서초의 고급 아파트에 살고 있는 근황 등이 더해져 순자는 '금수저설'의 주인공으로 급부상한 상황입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미모 몸매 재력 집안 다 갖췄네", "수지 닮은꼴 부럽다", "가격표 안 나온 샤넬까지 치면, 최소 가방 가격만 1억원 이상일듯", "순자 언니는 고려대 여신이던데...세자매가 모두 아름답네" 등 뜨거운 피드백을 보냈습니다.

    한편 순자는 '나는 솔로'에서 성악을 전공한 28세 필라테스 강사임을 밝혔으며 현재 부산에 사는 직장인 영철과 썸을 타고 있다.

    반응형

    과연 둘은 커플로 이어질지? 결말이 궁금하네요!


    나는솔로 11기 순자, 무슨 내용일까요?

    나는솔로 11기 순자 관련하여 무슨 내용인지 알아보기 위해 뉴스 기사를 검색해 봤는데요. 아래에서 확인해 보세요.

    나는솔로 11기 순자 관련기사 내용

    ‘나는 솔로’ 11기, 삼각관계에 “복 터진 현숙”[#]

    11기 현숙의 인기가 심상치 않다. 23일 방송되는 SBS PLUS, ENA PLAY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나는 솔로)... 현숙과의 대화에 너무 깊이 빠진 이 솔로남은 창밖에서 두 사람의 대화를 바라보던 순자마저 눈치 채지...

    "아침마다 운동한거 맞네"…11기 순자, 볼륨감 넘치는 몸매 자랑→아침 런닝 의혹 일축('나는솔로')[#]

    ENA PLAY X SBS PLUS '나는 SOLO(나는 솔로)'에서 11기 순자가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자랑했다. 영자는 최근 자신의 개인 계정에 타이트한 운동복 차림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순자는 굴곡있는 몸매로 눈길을 끌었다....

    '나는 솔로' 11기 순자, 모태미녀 인증샷부터 고려대 여신 친언니까지.."다 가졌네"[#]

    최근 디시인사이드 갤러리에는 '나는 솔로 11기 순자가 살고 있는 집=서초 OOOO'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와 눈길을 끌었다. 해당 글에는 순자의 어린 시절 모습은 물론 현재 서초구의 한 피트니스 센터에서 활동 중인 순자의...

    나는 솔로 11기 직업·나이 관심...집 3채부터 의사까지[#]

    ENA PLAY, SBS PLUS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솔로'가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솔로들의 직업이... 순자는 성악을 전공한 28세 재활 피트니스 강사라고 자신을 소개하며 "6년째 솔로로 지내고 있다"고 하면서...

    '나는 솔로' 11기 순자 인스타, 야식에도 숨길 수 없는 자태[#]

    사진='나는 솔로' 11기 순자 인스타그램 ENA PLAY·SBS PLUS 채널 '나는 솔로' 11기 순자가 주체할 수 없는 끼를 발산하며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빼어난 미모 덕분에 그녀가 나온 학교와 언니 등 가족도 주목받고 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