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11기 영철 순자 옥순 (직업, 나이)

반응형
    반응형

    나는솔로11기 영철 순자 옥순 (직업, 나이)

    반응형

    나는솔로11기 여자 나이 직업 등 자기소개를 했는데요!

    바로 이어서 첫인상 데이트 gogo~~

    나는솔로11기 영철을 선택한 나는솔로11기 순자와 옥순!!

    반응형

    나는솔로11기 인기남 영철을 두고 옥순과 순자는 배틀 start.....

    하지만!!! 나는솔로11기 영철은 나는솔로11기 순자에게 마음을 적극적으로 표현!!! 꺄아

    나는솔로11기 순자도 나는솔로11기 영철에게 숨김없이 호감 표현!! 나는솔로11기 영철순자 모야모야~~

    반응형

    심지어 나는솔로11기 순자는 지금까지 외로움을 견디고 다른걸로 이겨보려 했던 그 노력들이 보상받는 기분이라고~~!!!

    올~~ 이언니 솔직하네!!! 기회가 왔을 때 내가 이걸 잡아야 한다고 했는데요!

    기회를 잡은 것인가 운명인 것인가.. 20분이 지난줄도 모르고 대화에 푹 빠진 나는는솔로11기 영철 순자!!

    나는솔로11기 순자의 직업은 재활 피트니스 강사! 아니 근데 솔로기간만 6년째.......?!연애는 곧 결혼이라는 생각에 내면도 가꾼 다음에 만나고 싶었다는 나는솔로11기 순자 나는솔로나라에서 결혼까지 같이 갈 수 있는 사람을 찾고 싶다고 하네요~

    반응형

    그런 생각드는 분 꼭 만나길.. 나는솔로11기 순자님 이쁘면서 착해보여....

    나는솔로11기 옥순의 직업은 수학강사!!! 나는솔로11기 옥순 나이는 37세. 총 연애 기간이 한달이 안된다고..부모님이 너무 싸우셔서 결혼하면 인생 끝이라는 가치관이 적립되었다며 ㅠㅠ... 역시.. 가정환경이 중요한거군요.

    반응형

    꼭 좋은 분 만나서 결혼은 좋은 것이라는 걸 알게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나는솔로11기 지금 바로 알아봐야 하는 이유

    나는솔로11기 관련하여 어떠한 내용인지 확인해 보려고 뉴스 기사를 들어가 봤습니다. 아래에서 확인해 보세요.

    나는솔로11기 관련기사 내용

    집 3채 영숙·서울대 출신 옥순…'나는 솔로' 11기 솔로녀 정체[#]

    ‘나는 솔로’ 11기 솔로녀들의 직업과 나이가 공개됐다. 16일 방송한 ENA PLAY, SBS PLUS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솔로’에서 11기 솔로녀들이 자신의 스펙을 공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우선 영숙은 부산에서 주방기기 매매...

    '나는솔로' 11기 첫 데이트 로맨스 대전…"배틀이다"[#]

    '나는 솔로(SOLO)' 11기 첫 데이트에서 로맨스 대전이 점화된다. 16일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SBS PLUS·ENA PLAY 예능프로그램 '나는 솔로'에서는 '내 님'을 사수하기 위한 솔로나라 11번지의 양보 없는 치열한 로맨스 전쟁이...

    ‘나는 솔로’ 11기 영숙 “3년에 집 세 채... 상대가 원한다면 서포트 가능”[#]

    ‘나는 솔로’ 11기 솔로녀들의 자기소개가 공개됐다. 16일 방송된 ENA PLAY(이엔에이플레이)와 SBS PLUS의... 그 말을 들은 데프콘은 “나 좀 데려가요”라며 너스레 떨었다. 이어 그는 “만약에 상대방이 무언가 하고...

    '나는 솔로' 11기 정숙, 육촌동생 영철 뒤늦게 알아보고 당황 "큰일 날 뻔"[#]

    사진=ENA PLAY, SBS Plus '나는 솔로' '나는 솔로' 11기 정숙이 육촌동생 영철을 뒤늦게 알아보고 웃음을... 그는 인터뷰에서 "머릿속이 하얘졌다"며 "큰일 날 뻔 했다. 인터뷰에서 영철님 얘기했으면 진짜 이거 어떡하냐....

    '나는 솔로' 11기 솔로녀, 나이·스펙·프로필 공개[#]

    '나는 솔로' 11기 (사진=나는 솔로 방송화면 캡처) '나는 솔로' 11기 솔로녀들의 스펙이 공개됐다. 16일 방송된 ENA PLAY, SBS PLUS '나는 솔로'(이하 '나는솔로')에서는 여성 출연자들의 자기소개가 시작됐다. 옥순은 서울대...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