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수험표 혜택 영화/놀이공원/항공 할인정보 총정리

반응형
    반응형

    수능 수험표 혜택 영화/놀이공원/항공 할인정보 총정리

    반응형

    지난주까지만 해도 따뜻했는데 추워진거 보니 수능은 수능인 것 같습니다. 이번 2023년 수능을 보시는 수험생 여러분 모두에게 좋은 결과가 있으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수능이 끝나고 받을 수 있는 수능 수험표 혜택을 확인해 보려고해요! 놀이공원은 물론, 호텔, 휴양지, 문화생활, 쇼핑, 여행, 항공권 등등 다양한 분야에서 수험표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니 마음껏 누리시길 바랍니다!

    매년 놀이공원에서는 수능 수험표 혜택을 제공하는데요!

    1. 롯데월드

    반응형

    [롯데월드]에서는 [종합이용권 1일권+에이드 1잔]을 수능 응시자 본인에 한해 30,000원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롯데월드 수능 수험표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수능수험표/원서 접수증/대입 지원서 중 하나와 사진이 부착된 신분증을 반드시 지참해야한다고 합니다!

    2. 에버랜드

    [에버랜드]에서는 평일 종일 이용권을 24,000원에, 주말 종일 이용권을 28,000원에 제공합니다! 동반인 종일 이용권도 할인이 가능한데, 시즌 A/B/C에 따라 가격이 달라진다고 하네요!

    3. 여의도 글래드 호텔

    반응형

    [여의도 글래드 호텔]에서도 수능 수험표 혜택이 있습니다! 호텔 뷔페가 런치, 디너 모두 20%할인을 한다고 해요! 수험생을 포함하여 최대 5인까지 적용된다고 하니 가족 외식으로 딱일 것 같네요!

    영화관에서도 수능 수험표 혜택을 매년 제공하는데요! 4. CGV [CGV]의 경우 평일 2D영화가 6,000원, [메가박스]는 영화티켓이 8,000원이고 팝콘 콤보를 50%할인한다고 합니다!

    반응형

    항공사에서도 매년 수능 수험표 이벤트를 하고 있는 점 아시나요?

    5. 티웨이 항공

    [티웨이 항공]은 국내선 왕복-스마트 운임 기준 20%의 할인을 제공합니다.

    6. 제주항공

    [제주항공]의 경우 수험생 본인은 30%의 할인을, 수험생 동반자 1인은 15%의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2023 수능 수험표 혜택을 확인해봤습니다! 혜택을 위한 할인 조건 꼼꼼하게 살펴보시고, 수능이 끝난 후를 만끽해보세요!

    반응형

    **수능은 끝이 아니라 시작입니다! 여러분 화이팅**

    백화점 할인 등등 더 많은 수능 수험표 혜택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수능 혜택 관련하여 어떤 것이 정확한 내용인지 알아보기 위해 뉴스 기사를 확인 한번 해봤습니다. 아래에서 확인해 보세요.

    수능 혜택 관련기사 내용

    대전신세계 수능 수험표 지참하면 할인혜택[#]

    방문 시 수능 수험표를 지참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백화점에 따르면 청소년들에게 인기가 높은 실내 스포츠 테마파크인 스포츠 몬스터는 17일부터 다음달 17일까지 한달 간 입장권 25%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수원시, '터치수원' 수능 응원이벤트...할인쿠폰 제공[#]

    기사내용 요약 수험생에게 터치수원 제휴점 혜택 경기 수원시는 ‘터치수원’를 활용해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들을 위한 특별이벤트 ‘수고했수능!’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올해 수능을 치른 수험생이 11월...

    할인이 쏟아진다… 수능에 지친 수험생들이여 이제는 쉼표하라[#]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최대 48%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관람 당일 매표소에서 2023학년도 수능 수험표와 신분증을 함께 제시하면 할인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수능 준비로 몸과 마음이 지친 수험생이 문화생활을...

    의왕도시공사, 수능 수험생 스카이레일 이용 70% 할인[#]

    할인 혜택을 진행 중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사 페이스북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안종서 사장은 “스카이레일 할인 이벤트를 통해 긴 시간 수능 준비로 지친 수험생들이 재충전할 수 있는 시간을 갖길...

    D-2 '수능' 코앞…유통업계, 막바지 응원 마케팅[#]

    15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롯데마트는 수능 시험을 치르는 수험생들의 비타민 충전을 위해 달콤한 망고, 체리... 가전에서는 수험표를 제시하면 받을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선제적으로 준비했다. 대표적으로 '삼성...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