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TI 궁합] ISFP & ISFP 유형의 궁합과 사랑 그리고 소통

반응형
    반응형

    INTP 성격과 연애에 관한 금욕주의자들

    mbti 궁합: INTP는 연애나 사랑에 관심이 없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관계에서 제약이나 소통 부족 등 자신에게 맞지 않는 문제가 발생하면 헤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INTP 성격의 특징 때문에, 상당수의 금욕주의자들이 INTP 유형이라고 합니다.

    INTP들은 대부분 개인주의적인 경향이 강하기 때문에, 자신을 위해 생각하고 힘들 때는 책을 읽거나 진실을 찾기 위해 고민하는 시간을 갖는 것을 좋아합니다. 또한, INTP들은 다른 사람들에게 감정을 쏟아붓는 정도로 소극적인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INTP는 비평적인 관점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 많습니다. 개인주의적인 성향 때문에 다른 사람들이 하기 어려운 지적 비판이나 문제를 인식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특징 때문에 INTP는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과는 다른 관점에서 문제를 해결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INTP들은 양립하기 어려운 성격적인 면이 있습니다. 데이트나 사랑 관계에서 예민하거나 감성적인 부분을 다루기 어렵다는 점입니다. 이러한 이유 때문에 INTP 유형의 사람들은 연애보다는 자신을 위해 공부하는 것을 좋아하며, 개인적인 업적을 쌓는 것에 더 관심을 가지게 됩니다.

     

    INTP

     

    긴급 상황에서 대비할 음식 보관법

    긴급 상황이 발생할 경우, 냉장고나 가스레인지가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도 식품을 보관하여 유통 기한을 연장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가장 먼저 고려해야 할 것은 차가운 곳에 보관하는 것입니다. 냉장고가 작동하지 않을 경우, 지하실이나 지하 주차장, 배란다 등 차가운 장소에 음식을 보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원한다면 물에 담가 둘 수도 있습니다. 냉수에 담근 식품이라면 미량한 양의 설탕을 추가하여 발효되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식품을 보관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위생입니다. 만약 식품을 장기간 보관하게 된다면, 곰팡이나 세균이 번식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래서 식품은 깨끗하게 씻은 후, 건조하고 개별적으로 포장하여 보관해야 합니다.

    긴급 상황에서 먹을 수 있는 음식도 필수적입니다. 긴급 상황이 예상되는 경우, 가급적으로 유통 기한이 긴 음식을 준비해둘 필요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스파게티나 쌀밥, 비스킷, 가공식품 등은 긴 유통 기한을 가지고 있어 쉽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긴급 상황에서 음식을 보관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안전하고 위생적인 방법으로 음식을 보관하는 습관을 길러 둔다면, 긴급 상황이 발생해도 안심할 수 있을 것입니다.

     

     

    코로나19 변이 종 수정을 유발한 원인 발견

    미국 캘리포니아 대학교 서울대학교 연구팀은 코로나19 변이 종 수정을 유발한 원인을 발견하였습니다. 이번 발견은 코로나19 백신 개발과 변이 바이러스 대처에 이례적으로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연구팀은 이미 존재하는 변이 바이러스 정보를 분석해 결과로 코로나19 변이 종 수정에 관계된 요인들을 찾아낸 것입니다. 그 중에서도 이번 발견의 중요성은 바로 'RNA 편집' 기능인데, 이것이 변이 바이러스가 상대적으로 우세한 상황에서 코로나19 변이 종 수정에 관여한다는 것입니다.

    연구팀은 이번 발견을 토대로 변이 바이러스 대응 백신 개발을 더욱 정확하고 효과적으로 만들어낼 수 있게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AI 기술로 금붕어 수초에서 전염병 발생 예방

    한국과학기술원KAIST">은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해 금붕어 수초내의 미세 생물 단위 조직, 즉 바이러스와 균류, 기생충 등을 검사해 전염병 발생의 예방을 돕는 기술을 개발하였습니다.

    다양한 바이러스와 균류, 기생충 등이 함께 존재하는 금붕어 수초 모니터링은 지금까지 사람이 직접 확인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지만, 이제 AI 기술을 활용하여 빠르고 정확한 분석이 가능해졌습니다.

    특히, 이 기술의 도입으로 금붕어 사육업체들은 쉽게 전염병 발생을 예방할 수 있게 되어 금붕어 상품 생산의 안정성을 높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마스크 착용, 여전히 필요한 이유

    현재 코로나19로 인한 사망자 수가 전 세계적으로 급증하는 가운데, 대부분의 사람들은 마스크를 착용하고 예방하는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최근 일부 지역에서는 마스크 착용을 권고하기보다는 해제하고 있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마스크 착용이 여전히 중요한 이유에 대해 알아

    코로나19 바이러스는 주로 기침, 콧물, 기침, 재채기와 같은 감기 증상으로 전파되기 때문에, 마스크를 착용하여 증상을 예방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또한, 코로나19는 잠복기가 길어서 임상 증상을 나타내기 전에도 다른 사람에게 전파될 수 있기 때문에, 모든 사람들이 마스크를 착용하여 예방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이외에도, 마스크 착용이 인플루엔자나 감염병 예방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마스크를 착용하면 질병을 예방하거나 전파하는 것을 막을 수 있으며, 공공장소나 대중교통을 이용할 때도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해야합니다.

    따라서, 마스크 착용은 코로나19 예방에 아주 중요한 요소입니다. 모든 사람들이 예방을 위해 마스크를 착용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